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재테크] 틱톡으로 번 100만원 수익인증+ 페이코 출금방법 (콘텐츠리워드이벤트 리얼후기)

by 한비과장 2022. 5. 11.
728x90

 

 

 

2022.05.03 - [재테크] - [재테크] 진짜 용돈됩니다. 틱톡 콘텐츠 리워드 이벤트~ 최대 81만원 벌기 개인미션 시작!!

 

[재테크] 진짜 용돈됩니다. 틱톡 콘텐츠 리워드 이벤트~ 최대 81만원 벌기 개인미션 시작!!

이 글은 틱톡으로 이전에 쓴 도전기입니다. (3월작성)  실제 100만원 번 후기는 다음 글에서 확인해주세요 !!! 틱톡 시작했어요! 마침 틱톡 콘텐츠리워드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최대 81만원 벌

jungbotongg.tistory.com




위의 글 이후로 처음 쓰는 글이다. 위 글은 틱톡콘텐츠 리워드로 돈을 벌기 시작했다는 내용이다.

이 글 이후로 정말 의미있는 수익을 거두었다.

 

 


수익 100만원을 5일만에 달성했다.!!!



사실 일주일도 안되어 100만원 달성했는데 게으름으로 이제야 공개하게 됐다 ^^;;;


콘텐츠 리워드이벤트는 매일 나만의 콘텐츠 하나씩 올리고 5일동안 최대 9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상금이 자꾸 변동됨.. 60 얼마였다가 80 얼마였다가 이제 90만원으로 보임 왜 자꾸 변하는지는 모르겠음)

콘텐츠리워드이벤트 참여하는 동안에는 1개 동영상 등록할 때 마다 300원씩 지급받을 수 있는데, 아무꺼나 올려도 하루에 300원의 귀여운 수익을 벌수 있다는 뜻이다.



(나름 정리해본) 콘텐츠 리워드이벤트 특징

1) 하루에 3개 까지 참여 가능하다 (900원까지 기본 획득 가능)

2) 좋아요 갯수 달성할 때마다 상금을 더 획득할 수 있다 (쉽지 않은 일이긴 함)

3) 하루에 3개까지 참여가능하고, 만약 1개 동영상이 좋아요를 6000개 받는다고 가정하면 1개 동영상으로 최대 36만원까지 벌 수 있다. 만일 하루에 올린 3개 영상이 전부 좋아요 6천개를 받는다면? 108만원이 된다!

4) 5일동안 하루에 3개씩 전부 좋아요 6000개를 받는다면?? 5일만에 540만원을 받는 셈이다!!




그러니까 저기 적힌 최대 90만원이라는 말은 거짓...이라기 보다는 현실적인 금액을 써둔것이라고 볼 수 있다.




실제로 나는 90만원 보다 더 벌었다.

수익 100만원을 이미 넘어섰다.





벌어들인 금액은 바로 페이코로 환전하여 통장으로 입금받을 수 있다.


실제로 환전 / 통장 입금까지 해보았다. 진짜로 되는지 궁금해서 빨리해봤다^^;;

나중에 돈 많이 모이면 한꺼번에 했으면 더 좋았을거 같긴 하지만 궁금증 해소 차원에서 그렇게 했다.


 



27만3300원이 모인 모습이다. 여기서 20만원만 출금해보기로 했다.



이건 은행송금 과정 화면.




처음에는 '은행송금'으로 해보았다..이건 내 계좌로 직접 틱톡이 입금해주는 방식이다.

그런데 이틀이 지나도 돈이 안들어오는 것이었다..

영업일 기준 1일 내에 입금이 된다고 적혀있었는데 2일이 지나서 안들어오는 거면 문제가 있는 것이다.

캐시가 차감되지 않았길래 내 돈이 어딘가로 증발되지는 않은것 같았다.







인출진행 중이라고 나왔지만 인출은 실제 진행되지 않았다...






열심히 블로깅을 해보니 대다수의 블로거님들이 페이코로 받아야한다고 적어놨더라


그래서 페이코로 받기로 했다. 페이코는 예전에 가입을 해두었는데 아이디가 기억이 안나서 헤맸다...





틱톡에 페이코 계정을 연결하고 인출방법을 바꾸었다.

이제야보니 은행송금이 <잘못됨>으로 나온 것을 확인했다. 잘못됐다는데 이유는 모르겠다는 게 함정..


송금이 진행되지 않은 그 사이에 좋아요를 더 얻어서 내 수익은 99만 9600원이 되었다.





그래서 99만9600원 전부 인출을 시도했다.

페이코로 내 돈을 옮기고 - 페이코에서 내 계좌로 송금하는 방식이다,

페이코에 일정 수수료는 지불해야한다.






틱톡에서 페이코로 내 상금이 이관되는건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금방 처리됐다.

틱톡에서 99만600포인트가 충전완료되었다고 알람이 왔다.

환급가능포인트 역시 같은 금액으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전부 환급 받기로 했고, 환급 수수료는 페이코가 500원 챙겨갔다.

결국 999100원이 내 통장으로 입금되었다~~^^

이번달 추가 수익이 거의 100만원이네~ 개이득!!





경험해보니 페이코가 가장 안전하게 인출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다

또한 좋은 것은 틱톡에서 세금을 떼어가지 않는 다는 것이다.

왠만하게 잘 되면 유튜브에서 광고수입 얻는 것 보다 훨씬 쏠쏠할 것 같다.








그리고 새롭게 알게된 사실

 


나는 콘텐츠리워드이벤트에 한번만 참 여할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계속 계속 연이어서 참여할 수 있더라.

두달이 지난 지금 나는 계속 좋아요수 갱신에 도전하고 있으며 매일 300원을 벌고 있다.




첫 주에는 알고리즘 버프를 잘 받아서 100만원 수익 달성하기가 그렇게 쉬웠는데 두번째 세번째 들어서는 좀 게으르게 해서 그런지 ㅠㅠ 좋아요를 받기가 그렇게 쉽지 않았다. 역시 생각없이 하면 잘되고 각잡고 콘텐츠만들면 더 안되는 것 같다..( 내 기준)

막 만드는 게 어째서 더 잘되는거지??! 신기할 따름이다;;

 




그래도 설문조사 참여하는 것보다는 훨씬 쏠쏠한 수입을 거두고 있다고 생각한다 ^^

매일 매일 사람들 반응보고 즐기는 재미까지 있다. 틱톡은 해볼만 하다고 생각한다

의외로 콘텐츠 고안해내지 않아도..섹시미를 강조하거나 얼굴 팔지 않아도 잘되는 계정들이 정말 많다.

매일 강아지 얼굴을 아무렇게 찍어서 올리는 계정도 나보다 더 잘되는 것만 봐도..

틱톡의 세계는 정말이지 깊고 넓고 대단하구나 싶다.




틱토커에 도전해보고

추가 수익을 얻어보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