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

김건희 여사 영부인이 입은 그 옷, 5만원대 스커트 쇼핑몰 이거였네 (슬리퍼정보 포함)

by 한비과장 2022. 5. 12.

 

 

역사상 영부인의 패션이 화제된 적이 거의 없죠.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입은 옷과 신발 등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면 입은 옷과 스타일이 화제가 되어 신문지상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데요, 

 

역대 영부인에는 없던(?) 수려한 미모에, 스타일리쉬함을 자랑하는 데다가 

그동안 이미지가 '밥 잘사줄 것 같은 예쁜 누나' '걸크러쉬' 이미지도 한 몫하는 듯 싶습니다. 

 

역대 영부인들은 단정한 투피스 정장을 입은 모습이 주로 매스컴에 비쳐졌었는데요, 

김건희 여사의 경우 정장 같은 단정한 옷차림뿐 아니라, (예쁜) 옆집 누나같은 편안한 복장까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외모가 단단히 한 몫하는 케이스인 것 같아요. 

 

 

 

특히 지난 3일 대한불교 천태종 총본산인 충북 단양 구인사를 방문했을 당 시 입은 치마가 굉장히 큰 관심을 받고 있어요.

 

 

특히 지난 3일 대한불교 천태종 총본산인 충북 단양 구인사를 방문했을 당 시 입은 치마가 굉장히 큰 관심을 받고 있어요. 

 

이날 김건희 여사는 플레어 롱 스커트에 푸른색 자켓을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모습이었는데요, 

워낙 너무 잘어울리는 스타일링이라 도대체 어떤 치마인지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알고보니 이 치마는 고급 명품 브랜드가 아닌, 50000원대의 저렴한 보세 제품이었다고 합니다. 

 

 

 

썸제이 라는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자체제작 상품으로 면, 나일론이 믹스되어있는 저렴한 제품이에요. 

두개의 큰 핀턱 주름이 인상적으로 A라인으로 펼쳐져있어 발랄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자아냅니다. 

 

 

https://www.ssumj.com/product/by-ssumj-%EB%94%94%EC%96%B4-%ED%95%80%ED%84%B1-%ED%92%80-%EC%8A%A4%EC%BB%A4%ED%8A%B83col%EC%A3%BC%EB%AC%B8%EB%8C%80%ED%8F%AD%EC%A3%BC-%EB%B0%B0%EC%86%A1%EA%B8%B0%EA%B0%84-%EB%84%89%EB%84%89%ED%9E%88-%EC%83%9D%EA%B0%81%ED%95%B4%EC%A3%BC%EC%84%B8%EC%9A%94%ED%94%84%EB%A6%AC%EC%98%A4%EB%8D%94/12448/category/12/display/2/

↑↑↑↑↑

김건희 치마 쇼핑몰 바로가기 

 

 

이 제품은 입소문을 타고 현재 주문 지연 상태인데요, 

지금 주문 시 6월이나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사이트에서 보면 캐주얼한 매치도 어울리는 그런 제품인데요, 김건희 여사는 페미닌하게 연출한 것도 인상적이에요. 

여성적인 룩이 잘어울리는 김건희 여사인 것 같습니다. 

 

 

 

 

저번에는 '김건희 슬리퍼'가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고가의 제품인 줄 알았는데 저렴한 가격대이고, 

명품이 아닌 소소한 패션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난달 서울 서초동 자택 인근에서 경찰견과 찍은 사진인데요, 

자주색 후드티셔츠와 통넓은 청바지, 아이보리색 슬리퍼를 착용했어요. 

이 슬리퍼 역시 저렴한 제품으로 온라인몰에서 3만원대에 판매되는 제품이라고 해요! 

 

 

 

이 제품 역시 품절 사태로 한달 넘게 기다려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적어도 두달까지 웨이팅이 있다고 해요. 

사람들이 김건희 여사의 룩을 따라하고 싶은 심리가 대단한 것 같아요! 

 

 

김긴희 슬리퍼는 제뉴인그림 보르도30이라는 제품이에요. 

 

 

개인적으로 발이 편해보이고, 여러 옷에 매치해도 편안한 스타일인 것 같아서 품절이 풀리면 꼭 갖고 싶은 제품이에요! 

 

김건희 여사는 재산이 엄청난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평소에 이러한 소박한 제품을 즐긴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호감을 끌고 있는 것 같아요. 

치마, 슬리퍼, 청바지, 가방 등 착용한 제품은 무엇이든 완판 사태이니 

 

김건희 = 완판 셀럽이라고 해도 무방할 것 같네요

영부인이 이러한 면으로 관심을 받으니 더 이색적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행보가 기대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