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슬슬 공개되고 있는 '독도버스' 그랜드오픈 이벤트 : NFT 전원지급 등 꿀정보

by 한비과장 2022. 8. 13.
728x90

 

슬슬 공개되고 있는 '독도버스' 그랜드오픈 이벤트 : NFT 전원지급 등 꿀정보

 

 

 

들어가기 전에 ▷ 독도버스, 8월15일 광복절 그랜드오픈! 이벤트 소식 + 도민권NFT를 가질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독도버스, 8월15일 광복절 그랜드오픈! 이벤트 소식 + 도민권NFT를 가질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메타버스 없을까? 생각하던 차에 눈에 띄어 입문하게 된 NFT기반 게임 메타버스 플랫폼 '독도버스' (입문기는 여기서 볼 수 있다. (출처: https://jungbotongg.tistory.com/entry/나도-메

jungbotongg.tistory.com

 

지난 번 글에서 독도버스에서 왠지 그랜드오픈을 기념하여 도민권NFT를 뿌릴 것 같다고 예측했었는데 정확히 들어맞았다!

독도버스팀에서 새롭게 공지가 나왔다. 

 

참고로 NFT기반 게임 메타버스 플랫폼 '독도버스'는 오는 15일 그랜드오픈이 예정돼있다. (그동안은 베타버전이었다.)... 이번 글에서는 그랜드오픈과 관련한 이벤트, 게임 업데이트 내용을 정리해보기로 한다. 

 

 

본 글에 들어가기 전에 NFT도민권이 무엇인가? 이전에 썼던 글에서 살짝 발췌했다. 

독도버스는 도민권(NFT)을 얻는 것이 가장 큰 혜택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독도버스는 가상의 땅 독도에 내 집을 마련 하는 게 가장 큰 혜택 중 하나다. 
나만의 땅을 분양받을 수 있는 것과 동시에, 대체 불가능한 '도민권(NFT)'을 얻을 수 있다. 
도민권이 있어야 집과 땅을 소유하고 분양할 수 있다. 
 
도민권은 유명작가의 작품을 NFT로 소유할 수 있게 된다. 도민권을 가지면 = 유명작가 NFT를 가지는 셈이다.
앞으로 어떤 가치를 가지게 될 지 모를 NFT를 손에 얻는다는 것! 
실제 클레이튼 기반 NFT이며 실제 컨트렉트에 저장된 NFT이 전송된다. 도민권 하나 만으로도 희소성을 가진다고 볼 수 있다. 요즘 NFT를 미래 자산으로 생각하고 투자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는데... 독도버스를 하면 게임하면서 가질 수 있다니 더할 나위 없이 좋지 아니한가. 

 

이번 도민권 100% 지급 이벤트 무조건 참여해야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독도버스'를 시작 할까말까 망설이셨던 분들도 일단 도민권NFT을 받고 나중에 생각하자. (중요) (메모) 

 

 

도민권NFT는 언제든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지금처럼 이벤트로 무료로 풀거나 할 때 획득하지 않으면 나중에 도민권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분양을 받아야하는 등 번거로운 일이 생길 수 있다. 또한 나중에 도민권NFT가 재판매가 가능해지면 무료가 아닐 것이다. 독도버스 내 가상화폐인 도스(DOS)나 실물 화폐(원화 같은)로 거래될 수도 있다. 

 

그러니까 무.조.건. 받아두는 것이 이득이라는 것!! 독도버스 탑승하든 말든 받아두는 겁니다. 무조건 받아두는 거에요~~

 

이벤트 기간은 15일부터 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8월 22일부터 9월 21일까지. 독도버스 회원 누구나. 신청 즉시 발급된다. 

 

22일에 신청하는 창구가 독도버스 내에 생기는 모양이다. 그 전에 독도버스 깔아두고 시동걸어두는 게 좋다. 

 

 

NFT 예시 이미지라고 한다 (출처 : 독도버스 카페)

 

 

독도버스 그랜드오픈 기념 신규가입자 전원 선물 제공 등 

 

그랜드오픈을 맞아 독도버스팀에서 칼을 제대로 간 모양이다. 선물도 두둑하게 마련되어 있다. 

 

일단 신규가입자 전원 CU모바일상품권을 무조건 준다고 한다. 

이벤트 기간 내 휴대폰 인증 등을 완료하면 2000원 상품권을 준다. 

 

(그런데... 이미 가입한 사람은 안주는건가? 약간의 불만이 생기....아..아닙니다...) 

 

2번째 이벤트로는 그랜드오픈 알림받기를 신청하면 대박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 기간이고, 알림받기 신청을 완료하고 나서 8월15일 이후 가입하면 (아 거 조금 까다로운거 아니오? 미리 가입하고 싶어도 기다려야하네?) 이벤트 대상이 된다. 

 

경품은 M2맥북프로, 아이폰14프로(아직 출시전인데? 나중에 지급한다는 거겠죠), 갤럭시Z플립이다. 

 

독도버스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유입될지는 모르지만 아마 100만대군까지는 몰려오지 않을거 같고... 당첨 기회는 클 것으로 보인다. 

 

이왕 독도버스 탑승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그랜드오픈 맞춰서 이벤트는 무조건 참여하는 게 좋다. 

 

 


 

경품 지급은 아니지만 나름 꿀잼이 될 그랜드 오픈 이벤트는 또 있다!

 

지난번에 이런 글을 발행했었다. 독도버스에 나타나고 있는 특이한 현상 - 자발적커뮤니티 / 그리고 팬덤 현상에 관하여. 

 

 

 

메타버스 게임 '독도버스'에 특이한 '밈'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22.08.15 그랜드오픈기념 만세 정

돈버는 메타버스 게임 '독도버스'에 특이한 '밈'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에서 자발적 바이럴이 일어난 국내 최초의 케이스가 아닐지... 들어가기 전에 👉🏽 '독도버스'가 무엇인

jungbotongg.tistory.com

 

 

(글을 보면 알겠지만) 회원끼리 모여서 놀아도 꿀잼인 독도버스이지만, 이게 앱 내 문화가 되면서 독도버스팀에서도 이벤트로 활용하려는 모양이다.

 

독도버스 팀에서 그랜드오픈을 맞이하여 유저들과 함께하는 만세삼창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15일 오전 11시30분! 다 같이 모여서 중앙광장 -> NH농협은행 -> 망양대를 이동하며 노는 이벤트가 있다. 

 

댄스타임, 태극기를 바라보며 만세삼창 등 재미있는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다. 아마 이 것도 사람들이 캡쳐하거나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카페에 올릴 듯..독도버스 아직 탑승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다면 이번 메타버스 모임에 참석 후 시작하셔도 좋을 것 같다. 

 

어색함 ZERO ~ 바로 메타버스 '독도버스'에 적응할 좋은 기회다!!

 

 


그랜드오픈에 맞춰 예정된 게임 업데이트, 뭐가 있을까?

 

독도버스 때문에 숨 막힌다. 아직까지 게임 업데이트에 대한 제대로된 공지가 없다.

 

하지만 독도버스에 빠진자.. 알아서 떡밥을 물어야지. 

 

게임 플레이하면서 자연스럽게 알게 되라는 식의 (어처구니없는) 대응인 것 같은데...(왜 그래요 저한테)

 

 

1) 케릭터 추가 

 

 

기존의 케릭터가 본인의 개성을 잘 드러내지 못한다고 생각할 유저들을 위한 케릭터 추가 업데이트다. 

 

그런데 추가 케릭터들은 유료 케릭터로 앱 내 가상화폐인 도스, 락스가 들어간다. 

 

1000락스, 3000도스를 소비해야 얻을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희소가치가 있기 때문에 한번 투자해보는 것도 좋다. 

 

도민권NFT가 자신의 케릭터를 기반으로 발행되기 때문에... 리미티드에디션으로 케릭터를 바꾸고 나서 도민권 받는 게 훨씬 좋을 듯. 

 

2) 360도 서라운드 뷰 

 

기존에 독도버스에서는 케릭터 중심으로 멀거나 좁거나 하는 시점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제 양방향 어디에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이건 좋은 듯. 

 

3) 낚시터 오픈

 

무려 50종의 고기를 낚을 수 있는 낚시터가 오픈됐다. 

 

지금 앱 업데이트하고 플레이하면 우편함에 낚시바늘을 기본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말인 즉슨... 낚시는 무한정 할 수 있는 게 아니라는 의미다. (그러고보니 계속 리미티드나 보상, 금전적인 어떤 소비가 있어야 게임을 더 잘 플레이할 수 있는 장치들이 계속 추가 되고 있다.)

 

낚시바늘을 획득하는 작업이 필요하고, 받은 물고기는 되팔아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일단 가장 가까운 낚시터로 향해보았다.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낚시를 하고 있음!! 

 

 

낚시력이라는 게 있고 

아까 공짜로 획득한 낚시바늘을 사용할 수 있도록 버튼이 형성된다. 

 

 

이게 낚시 하는 장면인데.... ㅇ ㅏ.....

왜이렇게 어려움?!?!?!? ;;;;; 

 

낚시바늘 다 쓸 때까지 하나도 획득하지 못했다;;;; (이럴수가)

 

저 물고기 아이콘으로 타임라인이 지나가면 레디 버튼이 뜨고 'HIT'가 순식간에 뜨는데 그걸 눌러야한다. 타이밍이 어려워!!! ㅠㅠ

 

왜이렇게 어렵게 설정해놓은 것인지...(하...) 순발력이 없는 사람들은 낚시에서 재미를 느끼기 어려울 것 같은데.... 

 

이것도 뭔가 단련이 필요하다.

 

 

참고로!! 

혹시 '동물의숲'을 해보신 분들이 있다면 동숲에서의 그러한 쫀쫀한 낚시는 기대하면 안된다...

좀 더 쫀쫀한 손맛을 느낄 수 있게 업데이트 되었으면 좋으련만... 1차원적인 비주얼에 살짝 실망했다...(못잡아서 그러는 거 아님) 

 

 

 

4) 언젠간 탈 수 있을 것 같은 페리호 

 

 

바다의 쓰임새가 넓어질 예정이다. 페리호가 등장했다. 앞으로 이걸로 독도를 멀리서 관광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질 듯.... 

 

계속 게임내용이 추가되고 있어서 지켜보는 재미가 있는 독도버스다. 

 

 

 

 

게임 플레이 하면서 추가된 게임 내용은 자세하게 리뷰를 따로해보도록 하겠다.!

 

즐거운 독도버스, 함께해요오~~~

 

 

 

 

 

이글의 핵심 : 
이번 기회에 무조건 도민권NFT를 획득하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