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골드바를 준다고? 대박 경품 걸린 '독도버스 낚시대회' 소식 + 2월15일 유튜브라이브 이벤트!!

by 한비과장 2023. 2. 12.
728x90
골드바를 준다고? 대박 경품 걸린 '독도버스 낚시대회' 소식 + 2월15일 유튜브라이브 이벤트!! 

 

 

들어가기 전에>

독도버스가 본격적으로 풀기 시작한 NFT... 앞으로 어떻게 쓸 수 있을까

https://jungbotongg.tistory.com/61

 

독도버스가 본격적으로 풀기 시작한 NFT... 앞으로 어떻게 쓸 수 있을까?

독도버스가 본격적으로 풀기 시작한 NFT... 앞으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들어가기 전에 ▶ "'독도버스' 돈 되냐?"는 친구의 질문에 저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독도버스' 돈 되냐?"는 친구의

jungbotongg.tistory.com

 

굿모닝-독도버스, 2023년에 합쳐진다는 데 이유가 뭘까...?

 

굿모닝-독도버스, 2023년에 합쳐진다는 데 이유가 뭘까...?

굿모닝-독도버스, 2023년에 합쳐진다는 데 이유가 뭘까...? 들어가기전에▶ 메타버스 서비스 ‘독도버스’ 충격의 그랜드오픈 날 서버다운!!...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메타버스 서비스 ‘독도

jungbotongg.tistory.com

 


 

 

 

독도버스 내 낚시 콘텐츠는 지난해 8월 업데이트된 이래 아직까지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

 

독도버스 공식 카페에서는 낚시 때문에 최소 8시간 이상 앱에 머문다는 유저들의 글을 심심찮게 볼 수 있을 정도다. (관련글 :https://cafe.naver.com/dokdoverseofficial/18034

 

이러한 열기에 더 큰 불을 지피려는 듯 독도버스는 지난 1일 '제 1회 NH농협은행배 독도버스 낚시대회'를 개최했으며, 현재까지 그 레이스를 이어가고 있다. 2월 한달간 진행된다. 

 

이번 낚시대회가 시작부터 큰 화제를 모은 이유는 바로 상품 규모가 어마어마하기 때문! 

 

 

낚시대회에서 낚아야 하는 대상 물고기는 닭새우, 대구, 동태, 양미리 등 10가지로 모두 랜덤으로 잡히며 전용 특설 낚시터(펭귄낚시터)에서만 낚을 수 있다. 

 

그 중 닭새우나 대구를 낚아서 1등하면 각각 계모년 토끼 골드바를 제공한다는 사실!!!  

 

꽁꽁언동태, 양미리 부분에서 각각 1등하면 갤럭시워치를 불볼락, 산천어 부문에서 1등 시 엘지틔운미니를, 송어, 곰치, 도치, 도루묵은 각각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선물한다. 

 

대상 물고기가 무려 10종류나 되는데다, 각 물고기마다 1등이 있으므로 '초인' 레벨(1등) 10명 전원이 대박 선물을 가지게 되는 셈이다. 보통 1등 한명에게만 선물을 몰아주기 하는 여타 대회와는 다르다. 이 뿐만 아니다. 2위~낚린이까지 모두 총 100명에게 적지 않은 선물을 제공한다. 

 

 

위에서 내려다본 펭귄낚시터

 

거기다 더 대박인 점은 1명이 상품을 중복수상할 수도 있다는 점!! 어종에 따라 선물이 다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낚시대회에 참가하는 사람들은 '하루도 낚시를 거르면 안된다'는 이야기를 할 정도다. 낚시 횟수가 200회로 제한되어있는 만큼 모든 기회를 전부 100% 활용해야 선물을 많이 가져갈 수 있는 확률이 높은 것도 사실이다. 

 

이번 대회는 1회이므로 본사에서는 테스트삼는 면도 있을 것이다. 이번 낚시대회 결과에 따라 다르겠지만 (계속 대회가 열린다면) 2회부터는 더 많은 유저들이 상품을 가져갈 수 있게 설계될 가능성도 있어보인다. 한 사람이 중복상품을 많이 가져갈 수 있는 기회는 아마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이 되지 싶다.(물론 필자의 강력한 뇌피셜임..) 

 

현재 독도버스에서는 낚시대회에 참가한 사람의 규모를 공개하지 않고 있다. 다만... 필자가 특정 물고기를 한두마리만 낚았을때 순위를 보면 700위대에 머무는 것으로 보아 넉넉잡아 1000명 이상이 이 대회에 참여한 것으로 보인다. 

 

이 시간 현재 '낚시대회 순위보드'에 따르면 어종별 순위 5위권 안에 같은 닉네임이 있는 경우가 없지는 않다. 다만 모든 리스트에 같은 사람이 올라 있다거나, 크게 겹치지는 않는 것으로 보아 매일 대회에 참여하여 200번의 낚시를 한다고 해도 순위권에 오르기 위해서는 '운'이 매우 크게 작용하는 것 같다. 이게 이 대회의 묘미가 아닌가 한다!

(다만 사정으로 매일 낚시를 못했을 시에는 대회 참여 의지가 좀 꺾인다는 게 이 대회의 단점이 아닌가...)

 

 

아무튼 과연 대박 경품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대회 중반에 이른 지금까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독도버스는 이번 낚시대회의 중간점검을 위해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독도버스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JgpgvtEdB7xCw-Ky52L1og

 

 

몰랐는데 독도버스에도 유튜브 채널이 있었다! 바로 여기에서 오는 2월15일 오후 6시 라이브방송을 한다는 소식! 독도버스 남윤호 대표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이번 대회와 낚시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고. 

 

https://cafe.naver.com/dokdoverseofficial/19630

 

 

방송 중에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공지가 올라왔다. 

 

심지어 지금은 유튜브 라방 전 구독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도대체 얼마나 퍼주는거야...ㄷㄷ) 

 

​🤔 어떻게 참여하는데?
1. 독도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dokdoverse) 

2. 댓글로(!!) 
독도버스 앱 닉네임과 함께 유튜브 구독 인증 캡쳐 올리기 
* 닉네임 외 다른 글은 작성하지 마세요! 무효 처리 됩니다.

낚시대회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황금낚시 바늘과 일반 낚시바늘을 각각 100개씩 제공한다고. 

 

거기다가 또 하나의 대박 소식이 공지에 덧붙여졌는데... 

 

📢 단독공개! 

독도버스 검은토끼NFT 남은 수량에 대한 

중요한 발표도 라방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검은토끼NFT 놓친 분들 본방사수 필수! 

 

최근 독도버스는 '검은토끼NFT'를 배포했는데, 수량이 적어(80개) 많은 사람들이 이를 획득하지 못했다. NFT를 배포하는 날 독도버스 카페에서는 검은토끼NFT를 더 풀어달라는 항의글이 빗발치기도 했다. 

 

그.런.데. 알고보니...!! 두둥...! 

 

독도버스가 운영하는 '굿모닝'이라는 SNS에서도 20개를 추첨을 통해 제공했고, 당첨자가 11명에 그쳤다고. (그러니까 최초 기획 수량은 100개였다는 말씀) 나머지 9개의 검은토끼NFT가 주인을 못찾고 남은 상황에서 이 것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공지가 이날 라이브방송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필자 역시 경쟁에 밀려 검은토끼NFT를 가지지 못했는데, 이날 본방사수 후 기회를 엿볼 생각이다. 

 

 

요약 : 
1) 독도버스가 대박 경품(무려 골드바)이 걸린 낚시대회를 지금 진행 중이다.  
2)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상품을 타갈 지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3) 이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독도버스는 낚시대회의 중간점검을 위한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오는 15일 오후 6시) 
4) 이날 화제의 그 NFT, 검은토끼NFT에 대한 중대 공지 역시 나온다 
5) 본방사수 필수인 듯 !! 
728x90
반응형

댓글